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759
작성일 : 2023-08-04
글쓴이 : 신일교회
조회수 : 622

본문

기도편지-759 (June 18, 2023)

앞으로 우리의 리더가 될 청소년들을 훈련시키는 시간이 마침내 왔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CYIA (Christian Youth In Action) 훈련을 준비하는 것에 집중하지 못하도록, 사탄은 여러가지 영역에서 분주하게 만들거나, 낙담시킬만한 일들이 일어나게 했습니다.

올해 주님께서는 저희 지회에 24명의 청소년들을, 여름 선교사 (summer missionaries)로 불러서, 훈련을 받고, 5-Day 클럽을 통해 사역하도록 보내주셨지요.

6월 18일(주일), 저희는 청소년들을 태우고, 약 4시간 거리에 있는 린치버그 지역에 위치한 Eagle Eyrie Conference Center로 갔다가, 그 다음 주 토요일 (24일)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제가 CYIA 훈련학교를 섬긴 것이, 벌써 15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지난 세월동안 이 훈련을 거쳐간 청소년들이 멋지게 성장하는 과정들을 지켜보니, 감회가 새롭기만 합니다. 하나님께서 신실하게 그들의 삶 가운데 함께 하시면서, 믿음가운데 성장하도록 하셨지요.

매년 CYIA 훈련학교기간에는,  훈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 가운데, 많은 영적인 싸움들이 있지만, 삶의 변화가 되는 전환점을 겪는 청소년들도 있었습니다.

특별히 저를 포함하여, 저희 지회의 사역자들인, Ray와 Patience는 저희가 책임지고 있는 청소년들과 함께 숙소에 머무르면서, 강의, 상담, 격려, 기도, 그리고 함께 어울리면서 지냅니다.

저희 사역자들과 훈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지혜, 은혜, 안전, 평안, 체력을 주시며, 안전하게 운전하며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큰 딸인 Evelyn 과 제가 훈련을 위해 1주일간 떨어져 있는 동안, 우리 주님께서 은혜를 주셔서, 상담가로 일하고 있는 아내와 다양한 활동으로 분주한 둘째 Eliana의 필요들을 채워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황의정     

--
"Whatever you do, do it heartily,
as to the Lord and not to men" (Col. 3:2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