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  교제와나눔  >  자유게시판
  제  목 : 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조회수 : 34
  작성자 : 정지숙 작성일 : 2019-10-05

기도편지-569 (Sept.30, 2019)

1) 이번 주부터, 저희 지역뿐만 아니라, 미국 전 지역에서, Good News Club이 시작됩니다.  
버크 지역에 있는 Cherry Run 초등학교에서 클럽을 열 수 있다는 허락을 지난 주에 받았습니다. 다만, 학교의 학생들에게 클럽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인, 부모동의서는,  학교장이 허용하는 시간이 지났다고 하여,  학교를 통해 나눠줄 수 없다는 연락을 또한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 팀은, 입소문을 통해 혹은 교인들을 통해, 홍보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알링턴 지역에 있는 Fleet 초등학교는, 학교의 리모델링이 아직 마무리가 되지 않아서, 1월부터 클럽을 할 수 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1월 경에 시작을 할 수 있는 학교들은 약 6-7개 정도가 될 것 같고, 지금도 물 밑에서 진행중인 학교들이 있습니다.

2) 지난 토요일, 가족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Bonnie Brae 초등학교를 잠깐 들렸습니다. Bonnie Brae 초등학교는, 아내가 지난 4년동안, Good News Club을 섬기고 있고, 두 딸들이 다녔던 학교입니다. 국기 게양대 앞에서 손을 잡고 함께 기도했습니다.

“Good News Club이 시작될 학교를 주님의 보혈로 덮어주셔서,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도록, 하나님의 나라가 이곳에서 확장이 되도록, 그리고 최전선에서 싸우게 될, 주님의 백성들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고, 도전을 받는 여러가지 상황에서 낙심하지 않고,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했습니다.

주님의 백성들을 보호해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어야 할 많은 어린이들이 클럽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3) 지난 수요일, Ray 목사가 퇴근하여 집으로 가던 중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다행히 심한 부상은 아니지만, 목 부분과 머리에 충격이 있어서, 안정과 치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무런 부작용이 없이, 빠른 치유가 있도록, 그리고 보험회사와도 모든 절차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4) 30일(월)에는, Good News Club에 관심을 보인 약 30명정도의 McLean Bible Church교인들을 대상으로 교사훈련이 예정되어 있고, 내년 여름에 진행할 사역을 위해, 담당자와 월요일 12시에 McLean Bible Church에서 회의가 있습니다. 
예정된 사역일정가운데, 주님께서 지혜와 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5) 10월4일(금)부터, 10주 일정으로,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와싱턴 중앙장로교회에서, “슈퍼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주님께서 불러주시는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황 의정 (livingwords@gmail.com)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다음글 : 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