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  교제와나눔  >  자유게시판
  제  목 : 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조회수 : 23
  작성자 : 정지숙 작성일 : 2019-09-11

기도편지-566 (Sept. 9, 2019)

1) Good News Club 사역을 준비하던, 지난 1-2개월은, 거센 바람과 쉬지 않고 덤벼드는 파도를 뚫고 나가는 심정이였습니다. 여전히 넘실대며 다가오는 파도는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지만, 이제는 한 숨을 돌린 것 같습니다.

매 년 겪는 일들이라, 이제는 어느 정도 맷집이 있어서, 감당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착각이였습니다. 매 순간 주님을 바라볼 수 있는 힘을 달라고 기도할 수 밖에 없었고, 지혜를 달라고, 은혜를 주시도록 기도했으며, 여러분께 기도를 요청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주님께서 여러분의 기도에 응답을 해주셔서, 이 과정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Meadowland 팀은, Rolling Ridge 초등학교에서 클럽을 하겠다고 결정을 내렸고, Claremont 초등학교에서는 클럽을 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지난 금요일에는, 동역자인 Ray 목사님과 함께, McLean Bible Church에서 전도사역을 총괄하는 Gustavo 목사님과 만나, 어떻게 좀 더 적극적으로 동역할 수 있는 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아직 응답을 기다리고 있는 학교들, 장소사용이 거절되어, 어떤 방향으로 갈 지 고민하고 있는 팀들, 그리고 학교에서 승낙은 받았는데, 아직도 6명 정도의 자원교사가 더 필요한 Antietam 팀 (웃브리지 지역)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십시오.

2) 9일(월) 저녁에, NOVA 위원들이 모여서, 사역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기도할 때, 주님께서 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14일 (토), Good News Club Kick-Off 에 참여할 Good News Club 교사들과, 강의를 담당할 강사진, 그리고 본보기 시범을 보일 팀, 이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Diane, Joyce, 그리고 아내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시간은 아침 9:30에서 오후 2:30분까지 The City Gates 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4) 10월 4일부터 10주동안, 매주 금요일, 아침10시부터 12시까지,  와싱턴중앙장로교회 (KCPC)에서 “슈퍼세미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어린이 사역/선교에 관심있는 분들을 알고 계시거나,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제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황 의정 (livingwords@gmail.com)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다음글 : 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